솔빛시인의 집

솔빛산책 - 8월 본문

책/솔빛산책

솔빛산책 - 8월

솔빛시인 2021. 8. 6. 00:03

오늘 밀린 포스팅 다 하네요.. ㅎㅎ 요즘 아이 방학이라 책 읽을 시간은 확 줄었는데 스트레스 받아서 책을 더 사게 되는 그런 악순환(?) 입니다.

좋아하는 궁금한 책들이에요.

#경계선 은 영화로 먼저 만났는데, 사실 제가 공포영화를 못 보는데 그 계열에서 유일하다시피 제대로 본 게 #렛미인 이에요. (미국판은 안 좋아합니다.. 스웨덴판 ) 사랑하는 영화이자 책인데요. 같은 작가님 신작이니 꼭 읽어봐야죠. 영화 보면서 아 역시 작가님 답다. 놀라기도 하고 결말 보면서도 으아. 이렇게 끝나다니.. 놀랐는데 책으로 어떨지 궁금합니다. (이름이 길어서 매번 확인해야 하는.. ) #욘아이비데린드크비스트 작가님 사랑합니다.

#작은이야기를계속하겠습니다 는 제가 또 좋아하는 (좋아하는 사람 참 많습니다.ㅋㅋ) #고레에다히로카즈 에세이입니다. 여러 군데 기고한 걸 모은 거 같은데, 정성일 평론가 대담도 궁금하네요.

#언다잉 은 #플레이타임 출판사 소개글 보고 이거다! 싶었던 책인데요. 2020년 퓰리처상 녹픽션 부문 수상작으로 유방암에 걸린 저자가 쓴 책입니다. 단순한 투병기가 아니라 투병으로 보는 사회의 모습이 드러날 거라 기대됩니다. 출판사 인스타 통해 서문도 미리 볼 수 있어요.

#두메별꽃과별의이름을가진아이 는 응원하고 좋아하는 작가 #범유진 작가님 신작이에요. 표지부터 기대감 뿜뿜 백정의 딸이 주인공이라니! 제가 알기론 역사적 배경이 나오는 건 처음인 거 같은데요. 언제나 여러 장르를 오가며 자신만의 세계를 펼치는 작가님 작품 기대됩니다!

문제는 이걸 언제 다 읽나 이지만.. (제 시간이 고파요..) 그래도 오늘 좋아하는 작가, 궁금한 책 소개할 수 있어 기분 좋은 밤이네요. (이제 그만 올리고 자야지..^^)


' > 솔빛산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연말 책 소개  (0) 2021.12.20
산 책 , 빌린 책, 나눔 책, 정리 책  (0) 2021.10.15